Search

만보기 어플 앱테크 비교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만보기 어플 이용해서 건강도 챙기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5개의 어플을 비교 정리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SNS에 공유하기 좋은 런닝 어플과 함께 사용하면 건강과 앱테크를 모두 할 수 있으니 잘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러닝어플 비교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캐시워크 퀴즈 정답 이벤트로 유명한 어플입니다.

100걸음당 1원의 캐쉬를 지급하며 하루 최대 1만보 즉, 100원의 보상을 캐시로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광고시청, 게임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받은 캐시들로 상품 쿠폰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매우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캐시워크의 퀴즈정답을 찾는 검색어는 항상 검색어 순위 상위권에 자리잡을 정도입니다.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장점

캐시워크의 장점은 만보기 외에도 앱테크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포인트 교환 상품도 다양해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상품권은 기프티콘 판매 어플들을 활용하여 현금화 하는 방법도 앱테크의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판매 어플

만보기 어플 캐시워크 단점

안드로이드 잠금화면에서 작동을 하다보니 잠금해제 화면이 단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캐시를 일일이 눌러야 적립이 된다는 점도 은근 신경써야 하는 부분이 되며 광고 노출이 많다는 점 역시 단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금융어플 토스

많은 사람들이 금융서비스를 위해 사용하고 있는 토스 어플에 만보기 보상 기능이 있습니다.

만보기 서비스로 들어가서 동의만 해주시면 바로 적용이 됩니다.

1,000걸음, 5,000걸음, 1만 걸음 달성시 마다 각각 포인트를 지급해 줍니다.

만보기 걸음 수로는 최대 40원 까지 지급이 되며 미션 장소 도착시 마다 건당 20원씩 지급이 됩니다.

미션 장소는 최대 5곳 즉 최대 100원까지 지급이 가능합니다.

토스 역시 보상받은 포인트로 상품 쿠폰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션 장소가 베스킨라빈스31, 카페 등 상점일 경우에는 쿠폰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금융어플 토스 장점

금융어플 토스의 만보기 어플로 장점은 우선 토스 이용자라면 별도의 앱설치가 필요 없다는 것 입니다. 

포인트 교환 상품이 다양하며 광고 노출이 적다는 것 역시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금융어플 토스 단점

토스의 단점은 주변에 미션장소가 별로 없다면 보상을 획득하는데 어려울 수 있다는 점 입니다.

번화가라면 유리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만보기 앱테크 기능으로는 큰 매력을 찾기 어렵습니다.

자기계발 어플 챌린저스

챌린저스 어플은 만보 측정을 위해 제작된 어플은 아닙니다.

매우 다양한 챌린저를 참여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챌린저스에서는 다양한 챌린저에 현금을 임의로 걸고 일정기간의 챌린저에 참여하는 방식입니다.

특정기간 동안 미션 수행률에 따라 보상이 다릅니다.

85% 이상시 원금을 받을 수 있으며 100%성공 시 원금 이상의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챌린저를 시작할때 지급하는 보증금은 본인이 설정 가능하며, 보증금이 클수록 100%성공 시 보상도 커집니다.

85% 미만 성공시에는 원금이 줄어들 수 있으니 정확한 계획과 각오가 필요합니다.

챌린저스 어플은 만보걷기 외에도 미라클모닝, 독서 등 매우 다양한 챌린저를 진행하고 있으니 자기계발에 관심이 있다면 도움이 될만한 어플입니다.

자기계발 어플 챌린저스 장점

어플에 광고 노출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본인의 돈(보증금)이 걸려 있다는 동기부여로 꾸준한 운동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이 챌린저스 어플의 취지이면서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자기계발 어플 챌린저스 단점

미션 달성여부를 증빙사진으로 제출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또한 보증금이 동기부여의 역할을 하지만 실패했을 시 원금이 손실될 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만보기 어플 워키

100걸음당 2P를 보상해주며 하루에 최대 1만걸음 즉 200P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하루에 1회에 한하여 5천 걸음을 달성하면 10P를 받을 수 있으며 출석체크 포인트 10P가 지급됩니다.

일주일간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77P, 1개월간 매일 출석체크를 하면 300P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받은 포인트는 상품 쿠폰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아직 일정이 정해지지 않았지만 향후 코인으로 전환 계획이 있습니다.

만보기 어플 워키 장점

만보기 기능으로 캐시워크와 비교해 두배정도의 높은 보상과 광고노출이 적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만보기 어플 워키 단점

앱 실행에 오류가 많다는 점이 최대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습니다.

의료 만보기 어플 매디패스

보상을 메디블록 코인으로 지급하는 만보기 어플입니다.

2천걸음 달성시 1메디블록 코인, 5천걸음 달성시 2 메디블록 코인, 1만걸음 달성시 3메디블록 코인을 지급하며 하루에 최대 6 메디블록 코인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추가로 출석체크를 하면 1메디코인을 지급받습니다.

200메디블록 코인 이상 적립되면 출금이 가능합니다.

보험 청구 및 의료 정보를 연동하면 총 13메디블록 코인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의료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의료 만보기 어플 매디패스 장점

매디패스의 최대 장점은 보상의 100%를 현금화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광고노출이 없다는 것 역시 장점으로 꼽히며 코인시세 상승시 획득 보상이 커질 수 있습니다.

의료 만보기 어플 매디패스 단점

코인세사 하락시 보상이 하락할 수 있다는 점은 단점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만보기 어플 수익 비교

아래의 영상을 보시면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이를 비교 정리해 보았습니다.

만보기 어플 비교

만보기 어플로 앱테크가 가능한 5개의 어플을 수익별로 비교해 보았습니다.

만보기 기능으로 하루에 최대로 얻을 수 있는 수익은 챌린저스가 가장 높을 수 있습니다.

챌린저를 시작하기 전의 보증금과 100% 성공시의 보상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다음으로는 메디패스가 높을 수 있습니다. 이는 메디블록 코인의 시세에 따라 달라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하루 최대 금액 별로 220원이 가능한 워키, 140원이 가능한 토스, 100원이 가능한 캐시워크 순입니다.

어플에서 보상으로 받은 포인트는 상품을 구매함으로써 생활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상품권 등을 구매하여 기프티콘 판매 어플을 이용해 현금화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티콘 판매 어플

Share: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On Key

연관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