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점신 어플 과연 정확할까?

점신 어플 다운로드수가 100만이 넘으며 평점이 4.5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별점이 높은 이유와 이용자들이 아쉬워하는 점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목차의 제목을 누르면 해당내용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서론

운세와 관련한 매우 다양한 어플들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점신 어플은 2014년 말 출시되어 많은 사람들이 설치하고 이용하는 최고의 운세어플 중 한 가지 입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다양한 기능과 정확도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특히 어렵지 않은 용어와 이해하기 쉬운 풀이로 매일 아침 루틴 중 한가지가 될 정도 입니다.

점신 어플 설치하기

점신 어플은 다운로드 수 100만이 넘고 평점이 4.5점을 기록중인 안드로이드와 다운로드 수 9만이 넘고 평점이 4.7점을 기록중인 IOS를 지원합니다.

매년 새로운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며 보다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엿보입니다.

점신 어플 장점

운세와 관련한 어플의 가장 중요한 점은 바로 정확도일 것입니다.

운명은 스스로 정하는 것이기에 운세에 많은 영향을 받아서는 안되겠지만 참고용 정도로는 충분하다는 입장이 많습니다.

점신 어플 후기를 보면 정확도에 관해서는 만족한다는 답변이 대다수 입니다.

특정 사건을 집어내기 보다는 항목별 기운을 알려줌을로써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하는 듯 싶습니다.

제가 느낀 점신 어플의 가장 큰 장점은 쉽다는 것입니다.

운세와 관련된 용어는 어려운 단어들이 많습니다.

점신 어플은 딱히 운세와 관련된 용어를 몰라도 쉽게 내용을 볼 수 있다는 점이 앱의 접근성을 상당히 높여주는 듯 싶습니다.

또한 매우 다양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점신 어플 제공정보

점신 어플이 제공하는 정보는 매우 다양합니다.

가장 많이 활용되는 부분은 바로 ‘오늘의 운세’가 되겠습니다.

어플을 실행하면 과거2일부터 미래2일까지 그래프와 점수로 나의 운세를 측정해주고 오늘의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본인의 운세를 참고하여 조심해야 할 부분과 더욱 노력해야 할 부분을 참고한다면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점신어플 홍보화면
점신 어플

운세보고서

어플을 실행하면 첫화면에 실행되는 정보입니다.

오늘의 운세와 총운, 시간대별 운세 및 바이오리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운세 점수와 함께 더보기 글자를 누르면 오늘의 운세를 총 운세와 테마별 상세풀이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 줍니다.

테마별 상세풀이는 재물운, 연애운, 사업운, 건강운, 학업운으로 나뉘며 행운을 가져오는 컬러와 음식, 숫자와 대인관계 및 방향과 아이템을 추천해 줍니다.

운세

올해의 신년운세와 올해의 토종비결을 볼 수 있습니다. 

점신이 매년 업데이트 되는 이유 중 하나 입니다.

신년운세는 타고난 사주를 바탕으로 올 한해에 대한 조언을 해줍니다.

토정비결은 토정비결 원문과 함께 그 뜻을 풀이해 줍니다.

풀이의 하단에는 다양한 옵션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월별 풀이와 미리보는 다음년도의 토정비결을 주로 사용합니다.

이 외에도 지정일 운세, 정통궁합, 취업운세, 이사택을 등 매우 다양한 운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타로

점신 어플은 타로 정보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타로, 이달의 타로, 연애 타로, 취업 타로, 짝사랑 타로 이렇게 5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카드를 선택하여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담

운세상담, 타로상담, 신점상담을 바로 통화로 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 목록과 함께 3분 무료상담이 제공됩니다.

저는 이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상담후기와 상담사분들 평점들을 보면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서비스 중 한 가지인듯 싶습니다.

점신부적

연애, 금전, 사업, 건강, 행운과 관련하여 다양한 종류의 부적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금액은 2만원이 안되는 저렴한 금액으로 형성되어 있으며 제법 많은 리뷰와 높은 별점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점신어플 화면캡처 4장 이미지
점신 어플

점신어플 단점

점신 어플이 업데이트 되면서 많은 사람들로부터 거의 유일하게 단점으로 꼽히는 점이 있습니다.

바로 과도한 광고입니다.

광고 하나당 소비되는 시간은 길지 않습니다.

1초~3초가량의 광고이기에 유익한 정보에 비하면 이해할 수 있겠다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많으실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광고가 너무 자주 나옵니다.

거의 매번 화면이 전환될 때 마다 광고를 봐야 합니다.

어플의 후기에도 이러한 광고에 대한 불만이 많은 편입니다.

점신 어플 측에서는 다양한 수익화를 모색하여 광고의 수를 줄일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과연 내년도 업데이트에서는 어떻게 변할지 두고 봐야겠습니다.

점신어플 광고 업데이트

점신어플에서 광고 관련부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화면이 전환될 때 마다 나오던 광고가 이제 쇼핑몰 한 번만 잠깐 방문했다 오면 반나절 동안 광고없이 편리하게 점신 어플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낮 12시까지 1번, 12시 이후 자정까지 1번 총 2번만 쇼핑몰을 잠시 방문하고 오면 하루 종일 광고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4 무료운세 업데이트

점신어플의 장점 중 한가지는 빠른 업데이트 입니다.

기존에 점신 어플을 이용하던 분들도 이번에 업데이트를 하고 나면 2024년 무료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점신 어플 정확도

점신 어플에서 제공하는 정보들은 특정 사건에 관한 예시 등은 없습니다.

그때 그때의 항목별 분위기와 기운등을 설명해 줍니다.

이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이야기일 것입니다.

굳이 정확도를 평가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만족하고 있다는 정도로 평가할 수 있겠습니다.

하루, 한달 또는 한 해를 시작함에 앞서 호기심 삼아 재미로 보고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참고하는 정도로 이용한다면 충분히 매력적인 어플이라고 판단됩니다.

Share:

Share:

Facebook
Twitter
Pinterest
LinkedIn
On Key

연관된 글